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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 효과가 있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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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폭행몬스터아지트 2020. 6. 2. 1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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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 효과가 있는 전략!



쿠폰을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날은 일요일이다.


청중을 사로잡는 게시물을 원하면 인용문을 포함시키십시오.


앞서 열거한 것과 같은 많은 허위사실들이 웹을 돌고 있는데,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떻게 가장 잘 다룰 수 있는지 어떻게 아는가? 이 작품을 총체적으로 검토하고 소재를 내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다른 유사한 페이지들로부터 두드러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페이지에 색과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평범한 페이지는 전문가처럼 보이는 페이지가 주목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스팸 발송자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앞지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부재 중일 때 물건들을 잘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터를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페이지 관리자가 다른 경우, 페이지 관리자가 이 작업을 도와줄 수 있다.




페이스북은 훌륭한 콘텐츠 공유 도구다.


페이스북은 친구들과 채팅하는 것보다 더 유용하다.


그렇게 취급해라.


Facebook 페이지에 게시할 정보 게시물 및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상당한 수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건강한 페이스북 팬층을 구축해야 한다.


수천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든든한 기반이 마련될 때까지 프로모션에 투자하지 말라.


당신이 그 목표에 도달하면, 당신의 전환은 빠르게 일어날 것이다.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없을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해 글을 올리는 것이 괜찮은지 알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긍정적인 관심인지 확실히 해야 한다.


할 말이 있으면 다른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된다.


이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므로 스팸메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더 많은 팔로워를 얻기 위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같은 고객들에게 그것을 위한 무언가를 제공하라.


이것은 돈이 많이 들지 않을 것이고 다른 어떤 마케팅 기법도 당신에게 허락하지 않는 방식으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반드시 인센티브를 주도록 하라.


뉴 like는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경품일 수도 있고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 버튼을 빨리 클릭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의 접촉이 드문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 없을 수도 있다.


이 고객들이 귀사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들을 볼 이유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대신 광고를 이용하라.




당신의 벽에 나타나는 어떤 댓글이나 게시물도 무시하지 마라.


누군가 너에게 손을 내밀면, 그들은 인정받을 자격이 있어.


이 메시지들은 거의 전화와 같다.


전화를 무시하면 안 되니까, 메시지를 무시하면 안 돼.




당신의 마케팅 노력 초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다.


쉽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의 웹 페이지에 페이스북 버튼을 놓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 후에 당신은 그들에게 새로운 업데이트를 알려줄 수 있다.




청중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매일 다섯 번 게시하는 것과 같지 않지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한다.


당신은 정보를 저장해서 매력적인 방법으로 내놓기를 원한다.


그렇게 되면 더욱 효과적이고 기억될 것 같다.




Facebook 프로필에 프로페셔널한 사진만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사업을 아마추어 시간이 아닌 전문성과 동일시하기를 원한다.


사진이 개인 사진이라면 고품질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사진 게시를 자제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모든 고객의 의견에 응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공개적으로 게시된 의견과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된 의견은 모두 응답할 가치가 있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소모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당신이 얻는 사용자 참여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




이제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으니,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잘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시작하십시오.


여기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성공을 원한다면 사업 계획에 페이스북 마케팅을 접목시켜야 할 것이다.